소액자금이 필요하지만 무직자이거나 복잡한 절차들이 고민되신다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소액자금을 빌릴수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들을 갖추어야 하는지, 금리나 상환방법,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이용자격

나이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직장이 없는 무직자 분들이라도 아래의 조건을 갖춘다면 가능합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통신등급이 필요합니다. 통신등급이란 국내 3대 통신사인 SKT, LGU+, KT 를 사용중이라면 정해지는 등급으로 일정기간 통신요금을 납부하였다면, 등급산정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금리는 연 2.85%부터 연 4.55%로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대출한도나 금리의 경우는 본인의 신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위해서는 서류준비가 필요하지만, 올원 비상금대출은 별도의 서류준비가 필요없습니다. 승인에서 입금까지 3분이내면 충분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절차

우선 본인의 휴대폰에서 농협 온라인뱅킹을 설치해주시고, 앱상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앱상에 있는 검색창에서 '올원'이라고 검색해주시면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를 하시면 본인이 이용가능한 금액과 금리를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상품소개를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일단은 빠르게 입금까지 받아보실수 있으며 1금융권이라 금리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본인의 휴대폰이 알뜰폰인 경우에는 이용이 이렵거나 통신등급이 아닌 중금리모형으로 심사될수 있으니 이부분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